신생 스위트워터 : 黄天の門、禍刻、虚、大償、挟間、破戒、零域、無苦ノ日

ayako.egloos.com

포토로그



최근 산 것 몇 개 by AyakO

사실 4개월간 산 게 오죽 많겠냐만은 
(예전만큼은 -공간의 제약 때문에- 아니지만 그래도 보지도 플레이하지도 못할 것들 꾸준히 사모으는 게 삶의 얼마 없는 낙 중 하나)
근래 포스팅할만하다 싶었던 것 몇 개만




에바 TV판+구극장판 블루레이 박스...  이로써 공보의 때 샀다가 아직도 밀봉으로 놔두고 있는 국산 DVD 박스는 
영원히 버림 받을 운명(?)
...한글자막이 좋기야 하지만 블루레이가 있는데 DVD를 볼 일은 절대 없겠지,
차라리 이 박스세트가 정식발매되면 그걸 또 살 수는 있겠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이거와 동일한 이번 DVD박스세트 쪽의 붉은 색이 더 마음에 들었었다는 점.







끝없이 깊어지는 나의 죄에 또 하나의 표지판이...
본편도 한 번도 못 돌려봤는데 결국 업그레이드판도 한정판 구입...
사실 지난달 왜쿡 가서 마녀와백기병 전시회까지 다녀왔었음 ㅋㅋㅋ 
여행 얘기는 나중에 (과연 언제-_-) 따로 쓰기로 하고 (웃기지 마라 이 거짓말을 15년째 치고 있어)






6년 반동안 먹튀작가라고 욕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느릴지언정 꾸준히 연재와 단행본을 지속하고 있었던
엔도 미나리의 파천황유희... 
모르고 있던 사이에 나왔던 다섯 권을 드디어 따라잡음;;;
이건 와이푸도 같이 좋아하는 작품이라 두 배 이득(?)
- 사실 같은 작가의 마리아+홀릭 정발판도 어째서인지 5권을 끝으로 끊겨서
6권부터 왜쿡판을 사모으고는 있는데... 아직 읽지는 못했음 -_-;;;






귀찮아서 사진 새로 찍진 않고 열쇠고리 끊어진 거 보여주려고 찍어둔 사진을 재활용...
아삭이 열쇠고리의 배경(...)이 되어주고 있는 킨들 뽜이야 8 HD.
덕질의 끝은 부동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수납공간의 한계로 적어도 왜쿡 책들이라도 좀 야마준에서 바로 구입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민끝에 선택한 신기종...
굳이 뽜이야를 고른 이유는 그라비아 사진집이라든가 게임잡지, 공략본 등 칼라가 필요한 것도 제법 많을 것 같아서.







지난 달 왜쿡 탈출의 목적 중 하나(?)였던 구데타마 굿즈...
구데타마. 간만에 정말 흡입력이 느껴지는 멋진 캐릭터임 ㅇㅇ






그리고 사도 부활!!! 으하하하하하하!!!!
여기저기 다 뒤져봐도 절대 구할 루트가 안 보였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현지에서 접선했던 세가롴님이 선물로 주셨음 ㅠㅠㅠ
아마도 한참 전에 사두셨다가 주신 듯한데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ㅠㅠㅠ 
이번엔 안 깨뜨리고 곱게 잘 보관할게요 (...아예 안 꺼내쓰고 있음)




...이 중 그나마 킨들파이어는 어쨋거나 만져보고는 있고(아직 익숙치 못함. 근데 오늘 하루 얼마어치 킨들로 결제한 거냐 ㅋㅋㅋ)
파천황유희..도 언젠가는 읽겠지..
나머지는 과연 세상의 빛을 볼 날이 올지 나도 잘 모르겠음




덧글

  • 요르다 2015/10/19 15:37 # 답글

    허어 킨들... 저도 가끔씩 땡기는거긴 하지만 역시 다용도의 아이패드가 있는한 으음...
  • AyakO 2015/10/27 09:24 #

    전 아이튠즈 물려야 하는 애플 기기를 늘리고 싶지 않고 어차피 태블릿으로서의 기능을 찾던 게 아니라서...
댓글 입력 영역



☆ Present Status ☆

모처에서 Fellow로 근무하며 끊임없이 정체성을 고민 중
아직도 뭐가 올바른 길인지 모르겠다.

PSN : kreuzel
XBOX Live : VioletAyane80, AyakO0093
Twitter : psAyakO
LotRO : Reilah Sylkarien of Lindon / Elven Hunter /
Rhienn of Gondor / Woman Warden /
Officer of Dark Symphony / Firefoot server




☆ Now Playing ☆

레고 The Hobbit
: 위탁받은 게 언젠데... 부산 여행 가서 틈틈이 비타를 구동한 덕분에
뒤늦게서야 빛을 보기 시작. 근데 얼마나 파고들지는 모르겠음

특수보도부
: 연구실에서 깔짝깔짝 조금씩 진행하기 딱 좋을 것 같은데
어째서인지 방치되어 버렸다... 마저 해야하는데

제로 ~누레가라스의 무녀~
: 내게 WiiU를 구입하게 하다니 잊지 않겠다 테크모
근데 동시에 입수한 타이틀이 너무 많아서 문제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D2
: 일단 시동은 걸어놓은 상태지만(오프닝 관람) 거기서 멈춤.
다행히 이번에는 좀 볼륨이 적다고 하는데,
문제는 내가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ㅠㅠ

Middle-Earth : Shadow of Mordor
: PS4 구입을 결정하게 한 타이틀이니 기대치에 부응해주기를
설정이 위험하긴 하지만 켈레브림보르의 존재만으로도 충분하다.

The Lord of the Rings Online
: 지난 10년간의 게임 라이프 중 삶에 가장 큰 여파를 남긴 타이틀.
두 달 가까이 쉬고 있지만 계속 중간계가 나를 부르고 있다...
게다가 곤도르를 거쳐 정말 모르도르 코앞까지 다가갔다고.

마녀와 백기병 / 진 하야리가미 / SPEC OPS The Line
: Now Playing이 아니라 Planning to Play 내지는 Next in Line

☆ Now Reading ☆

The Children of Hurin (J.R.R. Tolkien)
- 사놓은지 몇년인데 좀 읽어버리자...

零제로 ~소녀들만 걸리는 저주~
- 제로 극장판을 언제 어떻게 볼 수 있을지 모르니 소설판이라도 먼저

☆ Now Listening To ☆

鷺巣詩郎, 宇多田ヒカル -
EVANGELION: 3.33 You Can (Not) Redo OST

☆ Planning to Buy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 딱히 설명할 게 있나... 근데 D2나 좀 먼저 해결했으면 좋겠다.

Gears of War 2
Gears of War 3
- 1편부터 클리어해야 사겠지만...

갓 오브 워 3
- 마찬가지로 1, 2편부터 클리어하면 살 거임

심령 카메라 ~빙의된 수첩~
- 그 언젠가 3DS를 사면 그 때 사리다.
사실 이것 때문에 3DS를 당겨서 살 정도까지는...
닌텐도를 못 믿겠고(게임이 아니라 기계를)

Dead or Alive: Dimensions
- 그 언젠가 3DS를 사면 그 때 사리다.(2)

통계 위젯 (블랙)

923
99
1222361

java & banners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4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4

여러분이 아시는 궁민야동생 그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