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스위트워터 : 黄天の門、禍刻、虚、大償、挟間、破戒、零域、無苦ノ日

ayako.egloos.com

포토로그



페이탈 프레임에게 물어 보아요 (6) by AyakO










미오: 언니 여기야 여기
        좀 더 앞으로...

        보였다!














미오: 언니 미안해

        날 혼자 두고 가지 마







마유마유x미오 가 아니라 미오x마유 라니 독특하다




작년 겨울~올 여름 코미케 때 내놔서 다 팔렸다는 제로 시리즈 10주년 합동 앤솔로지 <冥>을 놓친 게 아쉽다
호랑이구녕에도 없던데...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169531602

무명씨 Q: 제로 시리즈의 메인 캐릭터들이 각자 제일 좋아하는 옷차림은 뭘까요?

(레이가 답변합니다)

레이: 음, 여자애들은 나만 빼고는 스커트나 드레스를 더 좋아하는 것 같고.
        야로들은 어째서인지 셔츠 앞자락을 풀러놓은 스타일을 즐겨입는 것 같아...



애들 패션은(특히 미오&마유) 처음엔 살짝 촌스러운 듯도 싶다가 배경이 80년대라는 걸 감안하면 이해가 되는데
월식의가면 애들은 확실히 시대를 초월했지... 특히 월식은 시대순서 상 제일 먼저 오는 이야기란 말이지.
저 시기에 시골에서 저렇게 가슴을 훤히 내놓고 다니는 10대들이 얼마나 있었을까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340558547

무명씨 Q: 미쿠, 머리에 꽂고 다니는 그 빗 좀 빼내봐봐. 네 아름답게 찰랑거리는 긴 머리를 보여줘~~


미쿠: 어... 알았어요?

미쿠: 무명씨 님, 실망스러웠나요?


태그 - 네_우리_미꾸는_머리가_길어요


공식설정 맞음. 미꾸는 머리가 긴 게 맞음. 1편이고 3편이고 동그란 머리빗을 핀으로 삼아 머리를 묶어올리는데
외할머니(무나카타 미코토. 제로 1편에 언급되던 그 여자 아이)한테서 물려받은 빗임.



요래 생겼음 ㅇㅇ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344752206

무명씨 Q: 미오와 마유에게 묻습니다. 공식설정상의 정사로 남을 엔딩을 고를 수 있다면 어느 걸 고르겠어요?



미오: 당연히 약속 엔딩이지!
마유마유: 나락.

* 약속 엔딩: XBOX판에 추가되었던 엔딩으로 야에와 사에의 혼령이 손을 맞잡고 나락에 뛰어들어 홍지제를 완수함.
                 미오와 마유가 모두 무사히 살아남고 밝고 건전하게 손잡고 떠오르는 아침 해를 보며 탈출함. 뒷끝 없음.
                 뭣보다 미나카미 마을에 갇혀 있던 다른 원령들도 저주에서 해방되어, 하늘로 날아오르는 붉은 나비들을
                 바라보는 연출이 있어서 진짜 짠함. 이츠키 무츠키 치토세가 셋이 사이좋게 타치바나 저택 구름다리에 서 있고
                 오사카 저택 앞뜰에선 마스미와 그의 약혼녀가 포옹하면서 하늘을 보고...
                 진짜 100% 해피 엔딩. 물론 정사가 아님
  나락 엔딩: 미오와 마유가 모두 살아남기는 하지만 사에와 함께 나락으로 떨어질뻔한 마유를 미오가 끌어올리면서
                 나락의 심연을 들여다보는 바람에 눈이 멀어버림. 이후 입장이 바뀌어 자신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게 된 미오를 보면서
                 '우린 언제나 함께니까'라고 중얼거리는 마유가 짓는 썩소가 소름돋음.
                 마유 얀데레 전설의 시작.


무명씨 Q: 미오야 마유가 너한테 얀데레라는 거 알고 있냐




미오: 뭐라고-
마유: 아, 아니 약속 엔딩...

태그 - 마유뇬 또 얀데레짓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419878862

무명씨 Q: 이봐 사에, 키리에 레이카 그리고 사쿠야에게 물어보고 싶은 건데
              늬들은 서로를 어떻게 생각해?


키리에:  사에 - 미친년
            레이- 협잡꾼 짝퉁
            사쿠야 - 개초딩 뉴비


사에: 키리에 - 할망구
        레이카 - 걸레
        사쿠야 - 개초딩 뉴비


레이카: 키리에 - 빡돈년
           사에 - 광년이
           사쿠야 - 못생긴 개초딩 뉴비


사쿠야: 키리에 & 레이카 - 딱한 여자들
           사에 - 진짜 딱한 여자


키리에 & 레이카 : ......


태그 - 사쿠야 승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431962457

무명씨 Q: 미쿠, 너 사실은 케이를 사랑하는 거지?

미쿠: 이건 정말 너무하잖아요! 더 이상 못  참겠어요! 
훌쩍

태그 - 무명놈이 또 미쿠 울렸어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455407812

무명씨 Q: 레이, 미쿠가 잘 때 같이 있어달라고 하는 게 이상하다고 느껴본 적은 없나요?


레이: 그야 정신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던 때였으니까 그럴 수도 있는 거지 뭐
        어차피 우린 친한 사이라서 별로 신경쓰지도 않았어
        미쿠가 날 '그런 쪽'으로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
미쿠: 그 얘기 말인데요...

>원작자의 망상 커플링이 작렬했습니다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562399787

무명씨 Q: 미쿠, 마후유 그리고 키리에 셋이서 레이네 집에서 가족 식사를 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ㅇ_ㅇ



태그 - 분위기진짜더럽게어색할거임 ㅇㅇ, 막장 가족 드라마          

목숨걸고 산넘고 물건너 산전수전 다 겪으며 자기 구하러 온 여동생 버리고
웬 귀신년 옆에 붙어있어야겠다고 남아버린 마후유라면 충분히 저럴 수 있음 ㅇㅇ






http://askprojectzero.tumblr.com/post/29574000056

무명씨 Q: 레이카와 키리에게 질문. '자신이 겪었던 고통을 그대로 남들에게도 입히려는' 이유가 뭐야
              대체 그들이 당신들한테 무슨 잘못한 게 있다고


키리에 & 레이카: 원령이 뭔지 알기는 아는 거유?


태그 - 게으른인간아, 원령이뭔지모른다면검색해봐


아니 근데 이건 딱히 문화적 차이도 아닐 것 같은데... 서양 귀신들도 저런 짓하는 귀신 많잖아. -_-


덧글

  • 대공 2012/09/21 13:31 # 답글

    ㄲㄲㄲㄲ
  • AyakO 2012/09/25 17:47 #

    미에타
  • 대공 2012/09/25 18:17 #

    마유가 도망간 이유는 역시...
  • 훈민정음 2012/12/10 00:40 # 삭제 답글

    쓸데없는 오지랖이긴 하지만, 아마 양덕이 님이 보낸 블로그에 "당신이 그린 그림 올리게 해주세요" 라는 말을 듣고 매우매우매우매우 감동을 받았던거 같아요.... 에휴.... 이 양덕은 내가 던진 질문들 언제쯤 만화로 올려줄것인지....
    제가이거에서 가장 감동받았던 부분이 님의 영어 실력... 저는 듣는거나 읽는거 즉 TEPS나 TOEFL같은 시험영어는 꽤 하지만, 아직까지 고급스러운 회화문장이나 아니면 아메리칸 슬랭, 그리고 작문이 아직은 많이 부족해요(거기다가 사소한 grammatical한 오류들이 첨가가되니 이건 뭐.... 문법은 맨날맨날 하는데, 맨날맨날 잊어버려서....). 또 영어뿐만 아니라 일본어도 꽤 하시는 것 같네요ㅋㅋ. 블로그 자체가 지오건담, 프로젝트제로등 수많은 일본적인 문화가 가득하고 그리고 님께서 Wii를 사셔서 진홍나비를 클리어하신다고 하셨으니, 북미판이 아니시면 결국엔 일본판으로 해야하는데... 감으로 플레이해도 언어를 모르면 답답하고 마유의 얀데레스러운 언어도 들어야 하니깐... 일본어는 꽤 하실 것 같으신데요ㅋㅋ 아니면 말고요... 블로그 자주 들르겠습니다. 짬 내서 올께요 .ㅋㅋ
  • AyakO 2012/12/10 20:53 #

    아 진홍나비 북미판은 없지만 유럽판에서 영국 영어 쓰는 미오 마유를 볼 수는 있습니다. 끈적끈적해요
    물론 이것도 유럽판 Wii가 필요하다는 문제가...

    덕질 마음껏 하려면 결국 영어 일어가 필요한지라... 일어 공부 좀 해야겠다고 생각은 늘 하는데 귀찮아서 실천에 옮기진 못하네요
  • 담덕 2016/10/13 22:54 # 삭제 답글

    키리에 사에 레이카 사쿠야 서로 디스하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Present Status ☆

모처에서 Fellow로 근무하며 끊임없이 정체성을 고민 중
아직도 뭐가 올바른 길인지 모르겠다.

PSN : kreuzel
XBOX Live : VioletAyane80, AyakO0093
Twitter : psAyakO
LotRO : Reilah Sylkarien of Lindon / Elven Hunter /
Rhienn of Gondor / Woman Warden /
Officer of Dark Symphony / Firefoot server




☆ Now Playing ☆

레고 The Hobbit
: 위탁받은 게 언젠데... 부산 여행 가서 틈틈이 비타를 구동한 덕분에
뒤늦게서야 빛을 보기 시작. 근데 얼마나 파고들지는 모르겠음

특수보도부
: 연구실에서 깔짝깔짝 조금씩 진행하기 딱 좋을 것 같은데
어째서인지 방치되어 버렸다... 마저 해야하는데

제로 ~누레가라스의 무녀~
: 내게 WiiU를 구입하게 하다니 잊지 않겠다 테크모
근데 동시에 입수한 타이틀이 너무 많아서 문제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D2
: 일단 시동은 걸어놓은 상태지만(오프닝 관람) 거기서 멈춤.
다행히 이번에는 좀 볼륨이 적다고 하는데,
문제는 내가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ㅠㅠ

Middle-Earth : Shadow of Mordor
: PS4 구입을 결정하게 한 타이틀이니 기대치에 부응해주기를
설정이 위험하긴 하지만 켈레브림보르의 존재만으로도 충분하다.

The Lord of the Rings Online
: 지난 10년간의 게임 라이프 중 삶에 가장 큰 여파를 남긴 타이틀.
두 달 가까이 쉬고 있지만 계속 중간계가 나를 부르고 있다...
게다가 곤도르를 거쳐 정말 모르도르 코앞까지 다가갔다고.

마녀와 백기병 / 진 하야리가미 / SPEC OPS The Line
: Now Playing이 아니라 Planning to Play 내지는 Next in Line

☆ Now Reading ☆

The Children of Hurin (J.R.R. Tolkien)
- 사놓은지 몇년인데 좀 읽어버리자...

零제로 ~소녀들만 걸리는 저주~
- 제로 극장판을 언제 어떻게 볼 수 있을지 모르니 소설판이라도 먼저

☆ Now Listening To ☆

鷺巣詩郎, 宇多田ヒカル -
EVANGELION: 3.33 You Can (Not) Redo OST

☆ Planning to Buy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 딱히 설명할 게 있나... 근데 D2나 좀 먼저 해결했으면 좋겠다.

Gears of War 2
Gears of War 3
- 1편부터 클리어해야 사겠지만...

갓 오브 워 3
- 마찬가지로 1, 2편부터 클리어하면 살 거임

심령 카메라 ~빙의된 수첩~
- 그 언젠가 3DS를 사면 그 때 사리다.
사실 이것 때문에 3DS를 당겨서 살 정도까지는...
닌텐도를 못 믿겠고(게임이 아니라 기계를)

Dead or Alive: Dimensions
- 그 언젠가 3DS를 사면 그 때 사리다.(2)

통계 위젯 (블랙)

2018
148
1203703

java &amp; banners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4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4

여러분이 아시는 궁민야동생 그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