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스위트워터 : 黄天の門、禍刻、虚、大償、挟間、破戒、零域、無苦ノ日

ayako.egloos.com

포토로그



상등병 승급 by AyakO

이런 엄폐 동작이 가능하다는 걸 졸라 늦게 깨달았음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8회 사용에 100엔밖에 들지 않는 경험치 2배 부스터는 기본 사양으로 달고 다니는 게 정답이었다
게임 자체가 무료니까 이런 돈 좀 들여도 아까울 건 없지...
(근데 더러운 프슨이 또 한쿡 JCB 카드 막아놔서 앞으로가 좀 걱정되긴 함)








더러운 연방에게 강탈당한 마젤라어택을 바주카의 무쇠와 불꽃으로 정화해주겠어





비겁하게 멀리서 포격만 해대는 플레이를 계속하면 실력향상에 무리가 있을 것 같아서
근접전 단련을 위해 자쿠2 레벨2에 탑승해서 플레이.
이상한 뻘건 짐이 나타났다




탄막이 엷다! 뭘 하는 거야! 브라이트 씨 이벤트 중.
래빗타입 자쿠캐논과 SML 장비 건캐논의 설계도 쪼가리들을 입수할 수 있다
순식간에 완성해서 타고 다니는 사람들 많던데... 기체 자체의 성능은 좋은 편이지만
코스트가 250이나 되고 커스텀파츠를 부착할 수 있는 슬롯이 거의 없어서 그렇게 유용한 기체인지는 모르겠음
근데 건캐논의 미사일  질질싸대기는 성가시긴 하더라




자쿠캐논의 또 다른 정체성인 빅건도 장비하고 있고 나름 실드도 갖추고 있긴 한데...





저녁시간대에 더해 야간전투도 이제 자주 눈에 띄더라
달이 알흠답다
저 달 속 그라나다 공창에선 지금도 열심히 자쿠를 뽑고 있겠지




...야간에 눈이 머니까 진짜 보이는 게 없네여





상등병들 노는 방에 들어가봤더니 꿈에도 그리던 구프가! 드디어 구프를 봤어!!!
우와 진짜 격투전 벌어지면 상대를 녹여버리더라. 히트소드 연격의 위력이 좀 짱인 듯... 같은 편인데도 보는 내가 다 무서움






하얗고 빨간 산타 구프




청회색 구프
녹아내릴 짐에게 묵념




더러운 건캐논... 내 자쿠캐논의 원한을 받아라!! ㅠ_ㅠ
아무튼 질 때는 지더라도 경험치는 들어오니까... 상등병(상병) 진급했습니다





상등병이 되면 페인트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장 愛機 자쿠캐논을 색칠해봤습니다
<기렌 암살 계획>의 수도방위대대 사양으로!
아... 아머드코어나 과거 SFC시절 위저드리6처럼 직접 도트 찍어서 데칼을 만들 수 있다면
SHIELD OF ZEON 데칼을 만들 텐데





두 번째 작품.
중거리 지원기라면 당연히 이것 아니겠습니까
ANG젤로 GAY퍼 전용기
아 보는 것만으로도 후로게이의 기운이 느껴진다





히트호크를 연속으로 두 번까지 휘두를 수 있다고 해서 타기 시작한 자쿠2S형도 역시
ANG젤로 GAY퍼 사양으로 도색






물론 수도방위대대 사양도 만들고





아 근데 맘에 들게 도색했다고 생각하고 출격했더니
...ㅅㅂ 실제 전장에선 아까랑 색감이 완전 다르잖아
좀 병신 같네여 이건





멀리서 적에게 들키지 않고 포격하는 게 존재의의인 기체인데
색상이 이래서야 너무나 눈에 잘 띄어서... 전력이 저하되는 것 같더라. 비참하게 패함





수도방위대대 사양은 좀 낫네여
...근데 역시 아까 페인트칠하면서 보여준 색감이랑은 너무 다르잖아!
왜 이리 선명도가 올라간 건데!!!




샤아가 루움 전역에 타고 나갔던 C형 자쿠. 그래서 뿔이 없다
(사실은 그냥 F형 도색한 것)





샤아 전용 구프 (?)






다시 자쿠캐논으로 돌아와서...
후로게이 색상은 역시 좀 불리한 것 같아서 눈에 좀 덜 띄는... 하만 칸의 퍼스널 컬러링을 만들어 보았다
근데 역시 전장에 나오니까 색감이 달라짐. 쩝.
그나저나 앞에 있는 구프 색깔 졸라 멋있네
...그냥 반복된 연속출격으로 인해 때가 타서 웨더링된 것 같긴 하지만




연방에도 GAY는 있었다





역시 덜 튀는 색으로 바꾸니 승률이 올라가는 느낌





나도 얼릉 구프 타보고 싶다
근데 설계도 쪼가리 아직 하나도 줍지 못했어...
오장들은 막 돔 타고 다니는 모양이던데...

구프 커스텀은 안 나오나여
난 그 기체 제일 좋아하는데


보이스쳇하며 팀 플레이를 해보고 싶어요
며칠 전 새벽에 팀원 6명 중 3명이 보이스챗 ON으로 되어 있어서 계속 떠들어대는 소릴 들으며 플레이했었는데
진짜 전투 내내 씨잘데기 없는 대화만 하는 것 같았지만(...)  작전상의 명령 이딴 거 없이
역시 연방보단 지온이죠? 건담은 싫어요~ 이러면서 싸우고 있음 ㅋㅋㅋㅋ


덧글

  • DosKeryos 2012/07/19 16:17 # 답글

    전 요즘 판타시 스타 온라인 2 하고 있지요... GBO는 말들이 많던대... 어떤가요?
  • AyakO 2012/07/19 17:47 #

    부조리한 점도 많지만 그래도 건덕에겐 끊기 힘든 중독성이 있네여 'ㅅ'
댓글 입력 영역



☆ Present Status ☆

모처에서 Fellow로 근무하며 끊임없이 정체성을 고민 중
아직도 뭐가 올바른 길인지 모르겠다.

PSN : kreuzel
XBOX Live : VioletAyane80, AyakO0093
Twitter : psAyakO
LotRO : Reilah Sylkarien of Lindon / Elven Hunter /
Rhienn of Gondor / Woman Warden /
Officer of Dark Symphony / Firefoot server




☆ Now Playing ☆

레고 The Hobbit
: 위탁받은 게 언젠데... 부산 여행 가서 틈틈이 비타를 구동한 덕분에
뒤늦게서야 빛을 보기 시작. 근데 얼마나 파고들지는 모르겠음

특수보도부
: 연구실에서 깔짝깔짝 조금씩 진행하기 딱 좋을 것 같은데
어째서인지 방치되어 버렸다... 마저 해야하는데

제로 ~누레가라스의 무녀~
: 내게 WiiU를 구입하게 하다니 잊지 않겠다 테크모
근데 동시에 입수한 타이틀이 너무 많아서 문제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D2
: 일단 시동은 걸어놓은 상태지만(오프닝 관람) 거기서 멈춤.
다행히 이번에는 좀 볼륨이 적다고 하는데,
문제는 내가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ㅠㅠ

Middle-Earth : Shadow of Mordor
: PS4 구입을 결정하게 한 타이틀이니 기대치에 부응해주기를
설정이 위험하긴 하지만 켈레브림보르의 존재만으로도 충분하다.

The Lord of the Rings Online
: 지난 10년간의 게임 라이프 중 삶에 가장 큰 여파를 남긴 타이틀.
두 달 가까이 쉬고 있지만 계속 중간계가 나를 부르고 있다...
게다가 곤도르를 거쳐 정말 모르도르 코앞까지 다가갔다고.

마녀와 백기병 / 진 하야리가미 / SPEC OPS The Line
: Now Playing이 아니라 Planning to Play 내지는 Next in Line

☆ Now Reading ☆

The Children of Hurin (J.R.R. Tolkien)
- 사놓은지 몇년인데 좀 읽어버리자...

零제로 ~소녀들만 걸리는 저주~
- 제로 극장판을 언제 어떻게 볼 수 있을지 모르니 소설판이라도 먼저

☆ Now Listening To ☆

鷺巣詩郎, 宇多田ヒカル -
EVANGELION: 3.33 You Can (Not) Redo OST

☆ Planning to Buy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 딱히 설명할 게 있나... 근데 D2나 좀 먼저 해결했으면 좋겠다.

Gears of War 2
Gears of War 3
- 1편부터 클리어해야 사겠지만...

갓 오브 워 3
- 마찬가지로 1, 2편부터 클리어하면 살 거임

심령 카메라 ~빙의된 수첩~
- 그 언젠가 3DS를 사면 그 때 사리다.
사실 이것 때문에 3DS를 당겨서 살 정도까지는...
닌텐도를 못 믿겠고(게임이 아니라 기계를)

Dead or Alive: Dimensions
- 그 언젠가 3DS를 사면 그 때 사리다.(2)

통계 위젯 (블랙)

2523
115
1204378

java &amp; banners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4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4

여러분이 아시는 궁민야동생 그녀 맞습니다